캐릭터
나비비
17살이 되어 번데기를 만들 수 있게 된 나비비는 더 이상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지 않기 위해 예쁜 외모로 변화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변해가지만, 다희에게 진짜 자신의 존재에 대한 의문을 듣고는 혼란스러워 한다.
이다희
중학생 때부터 비비와 함께 따돌림을 당하던 다희는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도 따돌림을 받고 있다. 전학을 가기 전, 비비와 마지막 대화를 하며 비비의 진짜 존재에 대한 의문을 안긴다.
방연우
비비와 같은 명화중학교 출신으로, 호접고등학교에서 비비의 과거를 아는 유일한 사람이다. 심지어는 비비가 고치에서 나오는 모습을 목격하기도 한다. 교내에서는 완벽한 모범생으로 많은 선생님과 친구들의 사랑을 받는다.
이희재
같은 호접고등학교 학생으로 비비와 같은 반이다. 주로 무표정한 얼굴을 하고 있으며 항상 머리를 올리고 다닌다. 축구하는 것을 좋아하고 직설적인 화법을 가지고 있다.
시놉시스
'나비비'는 17살이 지나면 언제든지 "고치"를 만들어 모습을 바꾸어 다시 태어날수 있다.
중학교 2학년, 유일한 친구 '다희'와 따돌림을 당하던 비비는 예쁘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새출발을 하지만 매번 변할때 마다 괴리감을 느끼던 '비비'에게 '다희'가 '네가 아닌것 같다, 너는 누구냐'는 의문을 던지고 사라진다.
어렸을 적 잠시 살던 동네로 도망치듯 내려가 고등생활을 시작하는 비비는 자신과 같은 중학교 출신인 '방연우'를 만나게 되면서 상황은 오히려 악화되고, 설상가상으로 자신이 고치에서 나오는 모습을 연우에게 들켜버린다.